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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전체 캠페인 신청 캠페인 선정 캠페인 참여 콘텐츠 등록 프리미어 포인트 개인정보 페널티
캠페인 신청
신청할 수 있는 캠페인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유앤준체험단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방문, 제품, 기자단 캠페인 등이 있으며 유앤준체험단에 연결한 미디어에 따라 캠페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1. 방문 캠페인 :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한 후 콘텐츠를 작성하는 캠페인

2. 제품 캠페인 : 제품을 배송받아 체험한 후 콘텐츠를 작성하는 캠페인

3. 기자단 캠페인 : 제공해 드리는 가이드를 토대로 콘텐츠 작성 후 유앤준체험단 포인트를 지급받는 캠페인

4. 프리미어인플루언서 캠페인 : 프리미어블로그, 인플루언서, 프리미어인플루언서 자격이 승인된 회원들에 한 해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캠페인 신청 개수의 제한이 있나요?
캠페인 신청 개수의 제한은 없으나, 선정 후 기간 내 참여 가능한 캠페인에 한 해 신중하게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캠페인 신청 취소가 가능할까요?

캠페인 취소는 캠페인 신청 기간 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신청 기간이 경과된 캠페인은 직접 취소가 불가하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동일한 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

다양한 회원님들에게 캠페인 참여 기회를 드리고자 동일한 캠페인의 재참여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신청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 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본업과 겸업이 가능한가요?

겸업 가능 여부는 회원님의 근무하는 곳의 내부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근무지에 확인 후 서비스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캠페인 선정
캠페인 선정 인원이 변경되었어요.

캠페인 선정 인원은 업체 측 요청에 따라 안내된 인원에서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정되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리뷰어 선정 시 유앤준 체험단 카카오톡 알림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마이페이지 >참여한 캠페인 관리에서 선정된 캠페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유앤준체험단 캠페인 선정은 광고주 선정과 내부에서 진행하는 직접 선정으로 나뉩니다. 미디어의 영향력 (방문자 수), 콘텐츠 퀄리티, 카테고리 등의 지표를 기준으로 캠페인 참여 이력을 참고하여 캠페인에 원활하게 참여 가능한 리뷰어님을 최종 선정하고 있습니다.

선정 후 취소가 가능할까요?

리뷰어 선정 후 부득이한 상황으로 취소가 필요할 경우, 간략한 취소 사유와 함께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에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하여 취소 안내가 진행됩니다.

선정 발표는 언제 진행되나요?

캠페인 페이지 내 안내드린 발표일 당일에 선정이 진행되고 있으나 각 캠페인마다 선정 시간이 상이하여 정확한 시간 안내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캠페인 참여
(전체) 캠페인 미션은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캠페인 미션에 기재된 내용을 준수하여 콘텐츠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미션 불이행 등의 문제로 캠페인 진행에 차질이 발생되었을 경우,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캠페인 참여제한 및 유의사항이 있나요?

캠페인 참여에 대한 유의사항은 캠페인 신청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드린 캠페인 참여 조건과 유의사항을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 향후 캠페인 참여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체) 선정된 미디어에 콘텐츠 업로드 후 다른 미디어에도 추가로 콘텐츠를 올려도 되나요?

선정된 미디어 외 콘텐츠 추가 업로드는 가능하나 캠페인을 통해 제공받은 제품의 추천 또는 보증의 내용이 포함되었을 경우, 경제적 이해관계를 명확히 공개하는 문구(공정위 문구)를 표시해 주셔야 합니다.

(방문형) 선정 당일 방문해도 되나요?

방문형 캠페인은 방문 전 매장 측과 일정 협의 후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원활한 캠페인 참여를 위해 선정된 캠페인의 참여 일정을 확인하여 체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방문형) 업체에서 예약 전화를 받지 않아요.

업체 담당자와 연결이 어려워 방문 예약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관련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방문형) 캠페인 안내 내용과 업체에서 얘기하는 게 달라요 (제공 내역, 방문 시간 등)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캠페인명과 상세 내용을 기재하여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방문형) 매장과 조율한 일자가 캠페인 등록일보다 늦은 일자일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장 측과 조율한 일자가 콘텐츠 등록 마감일보다 늦을 경우, 매장과 조율된 일자를 미리 고지해 주셔야 합니다. 업체 측에서 유앤준체험단으로 전달해 주신다고 하더라도 회원님께서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조율된 일자를 고지해 주지 않으면 연장 처리는 어렵습니다.

(방문형)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초과금을 지불해야 하나요?

캠페인 제공 내역 외에 추가 비용 발생 시 개인 부담으로 지불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형) 배송 기간을 알려주세요.

선정일로부터 3~5일 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5~7일 이상 소요됩니다.

(배송형)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업체 측에서 제품 출고 및 송장 등록이 완료되면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송장번호를 안내드립니다. 콘텐츠 등록 기간이 임박하였으나 제품을 배송 받지 못하였을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에 배송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형) 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

선정 후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제품 배송지 주소 관리는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회원정보수정 에서 캠페인 신청 전 변경해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형)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내용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부분은 이미지 첨부하여 내용 전달해 주시면 보다 더 상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배송형) 체험 후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무료 나눔이 가능한가요?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콘텐츠 유지 기간 내 재판매 및 나눔 이벤트 등이 불가합니다.

콘텐츠 등록
콘텐츠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 관리 > 콘텐츠 등록 > 콘텐츠URL, 제목, 연락처 작성 후 등록 완료 - 등록된 콘텐츠는 등록한 콘텐츠 관리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등록이 안 됩니다.

캠페인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콘텐츠 등록이 불가합니다.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콘텐츠 URL과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콘텐츠 등록 기간 연장하고 싶어요.

콘텐츠 등록 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담당자와 일정 조율해 주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키워드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나요?

블로그 캠페인의 키워드의 경우, 반드시 캠페인 페이지 내 안내된 키워드 조건에 맞게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안내된 키워드 미사용, 키워드 띄어쓰기 불일치, 오타 등이 있을 경우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정위문구(대가성 표기)를 꼭 해야 하나요?

2014년 7월부터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캠페인 참여시 스폰서 배너 및 회사가 안내하는 공정위 문구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콘텐츠 내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를 사용하지 않거나 콘텐츠 작성 이후 임의로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유앤준체험단, 광고주,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를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등록한 콘텐츠를 삭제해도 되나요?

캠페인 참여 후 제출한 콘텐츠는 유앤준체험단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 동안 필수로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프리미어
프리미어란 무엇이며, 어떻게 신청하나요?

프리미어는 전문성과 영향력이 검증된 미디어를 운영하고 계신 유앤준체험단 회원님들을 위한 특별 캠페인입니다. 프리미어 블로그,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 프리미어 인플루언서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어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의 신청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프리미어 블로그 :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 유지하며 주제를 가지고 운영하는 블로거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 : 네이버 포털사이트 인플루언서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이버 인플루언서 전용 홈 운영

-프리미어 인플루언서 : 네이버 포털사이트 인플루언서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 방문자 수 3,000명 이상 유지하며 주제를 가지고 운영하는 블로거

프리미어에 신청했습니다.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프리미어 신청 결과는 신청 후, 평일 기준 1일 이내(주말 제외) 마이페이지에서 등급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 선정 후 블로그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프리미어 선정 후에는 블로그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프리미어 심사 기준은 무엇인가요?

각 미디어에 맞는 신청 기준과 내부 기준을 토대로 심사가 진행됩니다.

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캠페인 참여 후 적립된 포인트가 20,000P 이상일 경우, 마이페이지 > 포인트 관리 > 포인트 환급신청 에서 1,000P 단위로 환급신청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지급일 : 평일 기준 1일 이내(주말 제외)

포인트를 받지 못했어요.

포인트는 정상적으로 콘텐츠 제출을 완료하였을 경우, 캠페인의 결과발표(캠페인 종료) 진행 후 평일 기준 1일 이내(주말 제외)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 내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내용 전달해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포인트 출금 계좌는 본인 계좌만 신청가능한가요?

포인트 출금은 유앤준체험단에 가입된 개인정보와 출금 입금계좌의 예금주의 실명이 동일해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급신청 검토 중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포인트 환급신청은 처리보류 됩니다.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내용 전달해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하나요?

마이페이지 > 내정보 관리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는 캠페인 추천 및 선정에 반영되므로 반드시 최신 정보를 유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개인정보 입력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시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내정보 관리 > 회원탈퇴 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탈퇴 버튼 클릭 시 탈퇴 안내가 진행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을 경우, 캠페인 참여 완료 후 탈퇴하실 수 있으며, 회원 탈퇴 시에는 캠페인 참여 정보, 포인트 정보 등이 삭제되며 복구 불가능하므로 신중히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유앤준체험단에 광고를 하고 싶습니다.

유앤준체험단 광고문의는 광고주 센터 (https://youandjunad.co.kr/) 또는 전화번호(1544-7727)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페널티
페널티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페널티 내역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널티는 어떻게 해제되나요?

페널티는 적용된 날짜부터 일정 기간 동안 유지되며, 그 기간이 지나면 페널티가 해제됩니다.

서비스 이용 제한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제재 내용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에는 유앤준체험단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부여된 서비스 제한 기간은 페널티 내역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널티를 받은 경우 포인트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

유앤준체험단의 모든 서비스 이용에 제재가 가해지며 포인트 출금 신청 또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영구 페널티의 경우, 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영구 페널티는 미디어의 소유자를 기준으로 동일하게 부여됩니다. 영구 페널티로 전환되었을 경우, 탈퇴 후 재가입 시에도 동일하게 영구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캠페인 신청
신청할 수 있는 캠페인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유앤준체험단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방문, 제품, 기자단 캠페인 등이 있으며 유앤준체험단에 연결한 미디어에 따라 캠페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1. 방문 캠페인 :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한 후 콘텐츠를 작성하는 캠페인

2. 제품 캠페인 : 제품을 배송받아 체험한 후 콘텐츠를 작성하는 캠페인

3. 기자단 캠페인 : 제공해 드리는 가이드를 토대로 콘텐츠 작성 후 유앤준체험단 포인트를 지급받는 캠페인

4. 프리미어인플루언서 캠페인 : 프리미어블로그, 인플루언서, 프리미어인플루언서 자격이 승인된 회원들에 한 해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캠페인 신청 개수의 제한이 있나요?
캠페인 신청 개수의 제한은 없으나, 선정 후 기간 내 참여 가능한 캠페인에 한 해 신중하게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캠페인 신청 취소가 가능할까요?

캠페인 취소는 캠페인 신청 기간 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신청 기간이 경과된 캠페인은 직접 취소가 불가하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동일한 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할까요?

다양한 회원님들에게 캠페인 참여 기회를 드리고자 동일한 캠페인의 재참여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신청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 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본업과 겸업이 가능한가요?

겸업 가능 여부는 회원님의 근무하는 곳의 내부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근무지에 확인 후 서비스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캠페인 선정
캠페인 선정 인원이 변경되었어요.

캠페인 선정 인원은 업체 측 요청에 따라 안내된 인원에서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선정되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리뷰어 선정 시 유앤준 체험단 카카오톡 알림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마이페이지 >참여한 캠페인 관리에서 선정된 캠페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유앤준체험단 캠페인 선정은 광고주 선정과 내부에서 진행하는 직접 선정으로 나뉩니다. 미디어의 영향력 (방문자 수), 콘텐츠 퀄리티, 카테고리 등의 지표를 기준으로 캠페인 참여 이력을 참고하여 캠페인에 원활하게 참여 가능한 리뷰어님을 최종 선정하고 있습니다.

선정 후 취소가 가능할까요?

리뷰어 선정 후 부득이한 상황으로 취소가 필요할 경우, 간략한 취소 사유와 함께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에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하여 취소 안내가 진행됩니다.

선정 발표는 언제 진행되나요?

캠페인 페이지 내 안내드린 발표일 당일에 선정이 진행되고 있으나 각 캠페인마다 선정 시간이 상이하여 정확한 시간 안내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캠페인 참여
(전체) 캠페인 미션은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캠페인 미션에 기재된 내용을 준수하여 콘텐츠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미션 불이행 등의 문제로 캠페인 진행에 차질이 발생되었을 경우,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캠페인 참여제한 및 유의사항이 있나요?

캠페인 참여에 대한 유의사항은 캠페인 신청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드린 캠페인 참여 조건과 유의사항을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 향후 캠페인 참여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체) 선정된 미디어에 콘텐츠 업로드 후 다른 미디어에도 추가로 콘텐츠를 올려도 되나요?

선정된 미디어 외 콘텐츠 추가 업로드는 가능하나 캠페인을 통해 제공받은 제품의 추천 또는 보증의 내용이 포함되었을 경우, 경제적 이해관계를 명확히 공개하는 문구(공정위 문구)를 표시해 주셔야 합니다.

(방문형) 선정 당일 방문해도 되나요?

방문형 캠페인은 방문 전 매장 측과 일정 협의 후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원활한 캠페인 참여를 위해 선정된 캠페인의 참여 일정을 확인하여 체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방문형) 업체에서 예약 전화를 받지 않아요.

업체 담당자와 연결이 어려워 방문 예약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관련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방문형) 캠페인 안내 내용과 업체에서 얘기하는 게 달라요 (제공 내역, 방문 시간 등)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캠페인명과 상세 내용을 기재하여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방문형) 매장과 조율한 일자가 캠페인 등록일보다 늦은 일자일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장 측과 조율한 일자가 콘텐츠 등록 마감일보다 늦을 경우, 매장과 조율된 일자를 미리 고지해 주셔야 합니다. 업체 측에서 유앤준체험단으로 전달해 주신다고 하더라도 회원님께서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조율된 일자를 고지해 주지 않으면 연장 처리는 어렵습니다.

(방문형)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초과금을 지불해야 하나요?

캠페인 제공 내역 외에 추가 비용 발생 시 개인 부담으로 지불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형) 배송 기간을 알려주세요.

선정일로부터 3~5일 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5~7일 이상 소요됩니다.

(배송형)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업체 측에서 제품 출고 및 송장 등록이 완료되면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송장번호를 안내드립니다. 콘텐츠 등록 기간이 임박하였으나 제품을 배송 받지 못하였을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에 배송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형) 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

선정 후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제품 배송지 주소 관리는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회원정보수정 에서 캠페인 신청 전 변경해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형)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내용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부분은 이미지 첨부하여 내용 전달해 주시면 보다 더 상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배송형) 체험 후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무료 나눔이 가능한가요?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콘텐츠 유지 기간 내 재판매 및 나눔 이벤트 등이 불가합니다.

콘텐츠 등록
콘텐츠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참여한 캠페인 관리 > 콘텐츠 등록 > 콘텐츠URL, 제목, 연락처 작성 후 등록 완료 - 등록된 콘텐츠는 등록한 콘텐츠 관리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등록이 안 됩니다.

캠페인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콘텐츠 등록이 불가합니다.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콘텐츠 URL과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콘텐츠 등록 기간 연장하고 싶어요.

콘텐츠 등록 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담당자와 일정 조율해 주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키워드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나요?

블로그 캠페인의 키워드의 경우, 반드시 캠페인 페이지 내 안내된 키워드 조건에 맞게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안내된 키워드 미사용, 키워드 띄어쓰기 불일치, 오타 등이 있을 경우 수정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정위문구(대가성 표기)를 꼭 해야 하나요?

2014년 7월부터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캠페인 참여시 스폰서 배너 및 회사가 안내하는 공정위 문구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콘텐츠 내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를 사용하지 않거나 콘텐츠 작성 이후 임의로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유앤준체험단, 광고주,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를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등록한 콘텐츠를 삭제해도 되나요?

캠페인 참여 후 제출한 콘텐츠는 유앤준체험단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 동안 필수로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프리미어
프리미어란 무엇이며, 어떻게 신청하나요?

프리미어는 전문성과 영향력이 검증된 미디어를 운영하고 계신 유앤준체험단 회원님들을 위한 특별 캠페인입니다. 프리미어 블로그,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 프리미어 인플루언서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어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의 신청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프리미어 블로그 :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 유지하며 주제를 가지고 운영하는 블로거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 : 네이버 포털사이트 인플루언서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이버 인플루언서 전용 홈 운영

-프리미어 인플루언서 : 네이버 포털사이트 인플루언서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 방문자 수 3,000명 이상 유지하며 주제를 가지고 운영하는 블로거

프리미어에 신청했습니다.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프리미어 신청 결과는 신청 후, 평일 기준 1일 이내(주말 제외) 마이페이지에서 등급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 선정 후 블로그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프리미어 선정 후에는 블로그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프리미어 심사 기준은 무엇인가요?

각 미디어에 맞는 신청 기준과 내부 기준을 토대로 심사가 진행됩니다.

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캠페인 참여 후 적립된 포인트가 20,000P 이상일 경우, 마이페이지 > 포인트 관리 > 포인트 환급신청 에서 1,000P 단위로 환급신청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지급일 : 평일 기준 1일 이내(주말 제외)

포인트를 받지 못했어요.

포인트는 정상적으로 콘텐츠 제출을 완료하였을 경우, 캠페인의 결과발표(캠페인 종료) 진행 후 평일 기준 1일 이내(주말 제외)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 내 지급이 안되었을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내용 전달해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포인트 출금 계좌는 본인 계좌만 신청가능한가요?

포인트 출금은 유앤준체험단에 가입된 개인정보와 출금 입금계좌의 예금주의 실명이 동일해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급신청 검토 중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포인트 환급신청은 처리보류 됩니다. 경우, 유앤준체험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내용 전달해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하나요?

마이페이지 > 내정보 관리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는 캠페인 추천 및 선정에 반영되므로 반드시 최신 정보를 유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개인정보 입력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시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내정보 관리 > 회원탈퇴 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탈퇴 버튼 클릭 시 탈퇴 안내가 진행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을 경우, 캠페인 참여 완료 후 탈퇴하실 수 있으며, 회원 탈퇴 시에는 캠페인 참여 정보, 포인트 정보 등이 삭제되며 복구 불가능하므로 신중히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유앤준체험단에 광고를 하고 싶습니다.

유앤준체험단 광고문의는 광고주 센터 (https://youandjunad.co.kr/) 또는 전화번호(1544-7727)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페널티
페널티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페널티 내역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널티는 어떻게 해제되나요?

페널티는 적용된 날짜부터 일정 기간 동안 유지되며, 그 기간이 지나면 페널티가 해제됩니다.

서비스 이용 제한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제재 내용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에는 유앤준체험단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부여된 서비스 제한 기간은 페널티 내역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널티를 받은 경우 포인트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

유앤준체험단의 모든 서비스 이용에 제재가 가해지며 포인트 출금 신청 또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영구 페널티의 경우, 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영구 페널티는 미디어의 소유자를 기준으로 동일하게 부여됩니다. 영구 페널티로 전환되었을 경우, 탈퇴 후 재가입 시에도 동일하게 영구 페널티가 부여됩니다.